밤낮 바뀐 아이 수면 리듬 바꿔보자~



1. 잠 자는 시간을 정하자.
잠을 잘 잘 수 있게 해 주는 멜라토닌 호르몬이 첫 태양이 뜬 지 15시간 후 분비된다.

날씨가 10시면, 멜라토닌이 자정 이후에 방출되기 때문에, 여러분이 일찍 잠자리에 들려고 노력한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잠을 잘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지연된 잠을 고치는 것이 더 좋다. 너는 일찍 일어나서 햇볕을 쬐는 것이 좋겠다. 일찍 일어나 의도적으로 햇빛을 너무 많이 보면 멜라토닌이 더 일찍 방출되지 않아 저녁에 멜라토닌이 방출되는 시간도 줄어든다.



2. 저녁에 잠 자는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

멜라토닌은 어둡고 편안한 환경에서 가장 활발하게 방출된다. 그것이 그들이 미리 수면의 분위기를 조성할 필요가 있는 이유이다.

오후 8시 이후에는 형광등이 꺼지고 램프가 켜져 교체됩니다. 그것은 텔레비전 소리 없이 방을 어둡게 하고, 따라서 건전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가습기를 켜 놓거나 아이가 사는 방에 빨래를 널어 실내 습도를 조절하는 것도 중요하다. 침대가 마르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점검한다.



3. 한시간 후에 일어나자.

이것은 잠을 잘 자고, 가운데서 일어나서 다시 잠들지 않는 아이들에게 좋은 방법이에요.

따라서, 연습을 하기 전에 아이들의 잠버릇을 관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여러분은 깊은 잠을 자는 동안 일어나기 때문에 좋은 밤에 일어납니다. 아이가 잠자리에 든 지 한시간 후에, 그를 깨우는 것은 그가 하룻밤을 잘 자도록 도와 줍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은 천천히 올바른 수면 리듬을 찾게 되고, 그들을 깨우는 것에 대해 덜 미안해 하게 됩니다.



4. 오후 3시 이후에는 낮잠을 자지 맙시다.

수면 리듬은 하루에 바꿀 수 없다.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낮에 지나치게 낮잠을 자게 된다. 하지만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후 3시 이전에 낮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며, 잠자리에 든 후에는 밖에 나가 산책을 하거나 아이와 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잠자리에 들기 두시간 전에 목욕하자.

체온이 떨어지면 멜라토닌이 한번에 분비돼 잠이 온다.

그렇기 때문에 체온이 떨어질 때 졸음이 오는 것이다. 그래서 잠자리에 들기 두시간 전에, 만약 여러분이 오후 7시에 미지근한 물로 목욕을 한다면, 여러분의 체온은 떨어지고 여러분은 쉽게 잠이 듭니다.



6. 우리 매일 아침 그를 구두쇠로 깨우자.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미안하다면, 스킨을 해 보세요.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아이에게 키스를 하거나 겨드랑이를 간지르며 접촉한다. 마사지는 잠 자는 동안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매일 같은 시간에 그것을 한다면, 아이는 몇시가 되어야 하는지 알려 줌으로써 기분 좋게 일어날 수 있어요.



7. 태어난 지 4개월이 되었을 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4개월간의 집중적인 관심에서 특히 터치 포인트라 불리는 생활 패턴을 잃는 경우가 많다.



6개월 전 아이들

이 신생아들은 배 고플 때 먹고 배가 부를 때 잠을 잔다.

이것이 아이들이 낮에 먹고 밤에 자는 이유이다.

하루에 5,6번 자는 불규칙한 수면 패턴은 2달 정도 지속되므로 어느 정도는 취해야 한다. 6주가 되면 낮과 밤을 구분하는 생체 역학이 형성된다. 약 4개월은 수면 리듬을 발달시키기에 중요한 시기이며, 또한 제안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2종의 구기차의 효능

소화불량 피하려면 밥 먹고 1시간 후 목욕하라

식욕 조절할라면 하루 사과 3개를 먹으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