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몸이 알코올, 당분을 찾는 이유,와인 마셔서 안좋은 부작용있는사람

TV와 영화에서 상류층을 위한 것으로 보이는 와인 사업은 이제 와인 바, 전문 상점, 교육 기관, 펀드, 클럽과 같은 와인 문화를 쉽게 볼 수 있다.







웰빙 열풍과 프랑스 파라독스 덕분입니다.

왜냐하면 포도주는 지중해에서 최고의 유기농 음식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프랑스인들의 역설은 고기를 먹는 심장병을 즐기는 프랑스인들이 다른 서양인들의 사망률의 절반과 술을 마시면서 먹는 폴리페놀과 같은 비밀 항산화제는 혈중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와인에는 단점이 있다.



서양에서도 포도주는 편두통을 유발하는 알코올에 들어간다.

과일주는 증류주보다 불순물이 더 많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술을 많이 마시거나 두통을 느끼거나 숙취감을 느낀다.



잠자는 와인 한 잔을 알코올이라고 하지만, 알코올은 니코틴과 카페인으로 불면증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잠잘 때도 깊은 잠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사람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와인을 마시면, 그나 그녀는 불면증을 겪을 수 있어요.

그리고 와인은 매우 다채로운 음료이다.



보통, 색깔 있는 것들은 여러분의 이를 만질 때 변색을 일으킬 수 있어요.

와인은 포도당, 과당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이론적인 설탕은 입 안의 충치에 좋은 음식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와인을 마신다면, 여러분은 입을 깨끗하게 하거나 이를 잘 닦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도주가 몸에 맞지 않을 때, 억지로 와인을 마실 필요는 없어요.



술과 같은 술을 마시지 않은 사람은 웰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늦잠자는 게 아니다."



와인은 타닌이나 폴리페놀 같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지만 야채나 과일 같은 자연식품보다 항산화제가 적다.

특히 포도 껍질을 벗긴 백포도주는 폴리페놀 적포도주보다 훨씬 적다.

건강에 좋지 않을 때는 와인을 너무 많이 마시는 대신 운동, 비타민 C, E, 베타 카로틴 등의 항산화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은

싫으면 안 먹어도 돼요.

나는 건강을 위해 먹는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 되죠? ^^

피곤한 몸이 알코올, 당분을 찾는 이유

많은 원인들 중에서 땀을 많이 흘리면, 여러분은 소금 부족으로 인한 술과 설탕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체의 체액에는 염분의 0.005%가 함유되어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현대의학에서는 생리 식염수가 이 체액과 같습니다. 이 생리학적 염소는 몸 전체에 순환되어 혈액 림프액이 된다. 신체 조직세포는 염소에 보관된다. 다시 말해서, 소금은 번식하거나 분해되지 않는다. 음식물은 소금에 절이고 설탕에 절이고 알코올에 절인 다음 냉동시키고 산소를 차단하는 통조림 과정이 있습니다.


그러면 인간의 몸은 소금 상태라고 말할 수 있고, 소금을 무시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설탕을 찾고 술을 마시면서 그것을 멈추려고 애쓴다.


사람이 땀을 흘리면 물, 소금, 비타민 C가 배출되어 결국 소금을 잃는다. 다시 말해, 신체의 염분은 땀을 흘리면서 피하게 되고, 이것은 몸의 집중을 떨어뜨리게 하여 세포를 감염의 위험에 처하게 한다. 이때, 천연 약은 소금을 공급한다. 열기에 심한 땀은 소금, 물 또는 비타민 C의 손실이다.


샤워를 할 때, 여러분은 차가운 맥주 한 잔이 맛이 좋다고 생각할 수 있고, 퇴근하는 길에 가벼운 음료를 마시거나, 피곤해서 땀을 흘리는 것은 조직 세포가 부패하는 것을 막기 위해 방부제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조직세포는 알코올로 식염수를 보충해 주므로 알코올이 소실될 때 알코올로 다시 보충하고 싶어한다. 이것이 습관이 되면, 당신은 결국 술 없이 알코올에 중독되게 된다.


피곤할 때 설탕이 필요한 유일한 것은 일시적으로 혈액을 회복시킨다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염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설탕을 보충하기 위한 것이다.

설탕과 술을 조금씩 줄이고 올바른 식습관을 찾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2종의 구기차의 효능

소화불량 피하려면 밥 먹고 1시간 후 목욕하라

식욕 조절할라면 하루 사과 3개를 먹으면 가능하다?